5. 입찰기간 : 2024년 12월 12일(목) 9시 30분 ~ 12월 18일(수) 18시 (7일간)
6. 개찰일시 : 2023년 12월 19일(목) 9시 30분
7. 낙찰자 선정
가. 낙찰방식 : 예정가격의 84.245%이상 입찰가 중 최저가 낙찰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적격심사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
나. 계약진행 :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NeaT 시스템) 선정 후 계약
<자격제한 필독해주시길 바랍니다>
1. 2024년 현재 기준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지사 투찰 불허)
2. 사업자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 종목(쌀 및 잡곡류, 농·수산·축산물 및 가공품 등)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이며, 집단급식소 및 식품납품 및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3. 식자재 발주의 경우 전자(web)발주가 가능(물품 사진 포함)하고 대금 결제 시 반드시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카드 결제 리더기를 소유하고 있어 본 기관에서 카드 결제(체크카드, 신용카드 등)가 가능한 업체
4.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냉동 탑차로 납품, 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5. 육류, 수산물, 김치 등 haccp 시설 생산 품목 유통(업체 haccp지정서 제출)
6.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7. 2024년 11월 기준 최근 3년 이내 부산광역시 내 사회복지시설에 납품한 경력이 10곳 이상인 업체
8.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10억원이상) 및 생산물배상책임보험 (1사고당 10억원)에 가입한 업체
9. 전처리시설을 관리할 수 있는 영양사, 위생사면허증을 소지한 직원이 있는 업체
10.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식자재를 복지관 지하 1층 식당에 납품하여야 하며 영양사 또는 조리사의 검수를 받아야 함.
<유의사항 필독해주시길 바랍니다>
1.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및 수입인지를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공공급식전자조달시스템(NeaT)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http://eat.co.kr/Neat/)자료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