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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3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공고-공고안(남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12-04 조회수 19601
사회복지법인 남광사회복지회 공고 2012-01호   식자재납품업체 입찰 공고 2012.12. 사회복지법인 남광사회복지회에서는 법인산하시설의 식자재를 공동구매하고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본 법인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2013년 사회복지법인 남광사회복지회 산하시설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주  소 :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2349번길 3 (노포동)   다. 구매예정액 : 일금 삼억일천오백만원정 (₩315,000,000 VAT포함)   라. 계약(납품)기간 : 2013년 1월 ~ 2013년 12월     마. 납품품목 :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등   바. 공동구매 참여 시설명      남광아동복지원, 남광종합사회복지관, 남광소규모요양시설 하회원,      남광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주간보호)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와치노인복지센터, 어울림주간보호센터, 와치지역아동센터, 다솜어린이집      절영종합사회복지관, 기쁜우리사회복귀시설, 절영장애인주간보호센터,      절영지역아동센터, 절영어린이집          ※ 개별 시설에 대한 공동구매 입찰 공고이며, 별도 계약체결예정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지역제한입찰이며, 면접심사(참가업체만 낙찰자 선정가능)를 실시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식품위생법 제7조 제5호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영업소가 부산광역시 및 부산인근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2)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산․축산물 및 가공품 등)취급 도매업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이며, 집단급식소 및 식품납품 및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3)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5대이상),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냉동차로 납품, 차량내부온도 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업체   4) 음식물배상책임보험(1사고당 10억원이상),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이상) 가입한 사업자   5) 납품(소, 돼지, 닭고기, 달걀) 등급판정서 및 수입신고필증 제출이 가능한 업체   6) 육류, 수산물, 김치 등 haccp시설 생산 품목 유통 (업체 haccp지정서제출)   7) 2012년 11월 현재 기준, 부산인근 지역 사회복지시설 (어린이집 포함) 20곳 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12개월 이상)-납품실적증명서 제출(주소/연락처)   8)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재가 본 시설에서 가능한 업체 공급품목 신청시 발주전용 사이트 시스템을 활용하여 전산발주가 가능한 업체 4. 제출일정 및 구비서류   가. 모집공고 : 2012년 12월 3일(월) ~ 12월 12일(수) (10일간)   나. 제출기간 : 2012년 12월 3일(월) ~ 12월 12일(수) 17:00 (방문 및 우편접수)   다. 진행일정       - 1차 서류심사 : 2012년 12월 13일       - 1차 결과발표 : 2012년 12월 17일       - 2차 프리젠테이션 : 2012년 12월 19일 ~ 20일       - 2차 결과발표 : 2012년 12월 26일       -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나. 제출장소 : 사회복지법인 남광사회복지회 법인사무국   다. 제출방법 : 제출기한 내에 제출 (우편접수시 당일 도착분까지)   라. 제출서류        1) 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에 한함) 각 1부.      3)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 영업배상책임 보험가입증명 각 1부.        4) 단가견적서(소정양식) 1부.      5) 입찰보증보험증권 사본(입찰금액의 5/100이상) 1부.      6)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1부.      7) 식품취급차량의 전문업체 소독필증 사본 1부.      8)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사본 1부.      9) 냉동ㆍ냉장 탑차(1t) 차량등록증 사본 및 임차계약서 1부.      10) 납품실적증명서 사본 1부.      11) 업체소개 및 제안서 1부.      12) 지방세완납증명서(회사/법인명의) 각 1부.      13) haccp지정서(축산,수산,김치등) 5. 입찰추진일정   가. 면접심사    1) 일시 : 2012년 12월 19일(수) ~ 20일(목)      2) 장소 : 법인사무국    3) 심사방법 : 서면심사로 자격심사 적격업체에만 면접심사의 기회 제공    4) 발표방법 : 유선통지   나. 낙찰자 선정     1) 발표(예정)일시 : 2012년 12월 26일(수)     2) 발표방법        홈페이지(www.nk.or.kr)에 공고 및 개별연락(미 선정업체에 대하여는 개별통지하지 않음)     3) 낙찰업체는 통보를 받은 후 즉시 협의에 응하여야 함     4) 결과 발표일은 기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선정방법 및 기준   가. 제출서류 중 미비된 사항이 있는 업체는 결격 처리함.   나. 1차 심사는 사회복지법인 남광사회복지회에서 계약이행능력 심사하여 (당해 입찰자의 납품실적, 기술능력, 과거 계약이행 성실도, 납품가격의 적정성, 신뢰도, 부가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당사 심사기준에 따라 세부심사기준을 정하여 적격여부를 심사)  심사 후 평가점수 합계를 검토하여 선정함.   나. 1차 선정된 업체는 조달청고시 2011-10호 '다수공급자 계약 2단계 경쟁 업무처리기준' 에 의거 최종 납품업체를 선정    다. 위의 업체선정 방법에 따라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24조 및 다수공급자계약 2단계경쟁 업무처리기준(조달청고시 2011-10호 2011. 7. 29) 제4조제1항 2호에 의하여 최저가격 제안한 자, 납품조건을 충족하는 자 및 구매내역 모두 조달 가능한 자를 납품대상업체로 선정   라. 2단계 경쟁 제안요청 대상업체는 사회복지법인 남광사회복지회 심사 후 업체를 선정       (단, 요구 규격에 적합한 제안서 제출업체가 2개 이상, 5개 이하인 경우  조달청고시 2011-10호 "다수공급자계약 2단계 경쟁 업무처리기준" 제2조 제4항에 의거 5인 미만으로도 유효하게 진행) 7. 기 타    ①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 하고 참가합니다.    ② 기타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준합니다.    ③ 선정결과는 입찰심의위원회에서 개별통지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④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며, 낙찰 후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합니다.    ⑥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회복지법인 남광사회복지회 입찰심의위원회       (☏ 051-508-1997)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붙 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단가견적 품목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년 12월  일   사회복지법인 남광사회복지회 입찰심의위원회 붙임 서류 다운 홈페이지 : http://www.nk.or.kr/home/nk/bbs.php?id=notice&q=view&uid=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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