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개 서브메뉴

커뮤니티공지사항 및 소식

공지사항 및 소식

언제나 함께하는 정다운 이웃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와치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가전3사 무상점검 및 찾아가는 소비자 상담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5-13 조회수 15061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가전3사 가전제품 무상점검 및 소비자 상담실을 운영하였습니다. 평소 동삼동 지역에 거주하는 지역주민의 고장난 가전제품을 무료로 수리해드려 큰 호응을 얻은 이번 행사는 부산광역시와 가전3사의 협조로 이루어졌습니다. 집안의 애물단지였던 고장난 가전제품 수리를 통해 지역주민의 꽉 막힌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 주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download : 첨부파일다운가전제품 무료수리.JPG
이전글 어버이날 맞이 특식후원
다음글 한진중공업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리스트
게시물 수 : 919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조리사(65세 미만자 지원 가능) 채용 3차 재공고 관리자 24.04.23 2,277
공지 2024년 아동프로그램 안내 관리자 24.02.08 3,465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및 부설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관리자 23.05.01 10,842
9 치료 레크리에이션 교육   관리자 05.06.30 16,523
8 부산재가노인복지협회 어울림 한마당 참가   관리자 05.06.16 16,091
7 6월의 가족영화 "말아톤" 상영이 있습니다.   박성희 05.06.14 16,252
6 홈페이지가 새단장을 했습니다.   관리자 05.05.13 17,897
5 요리교실 수강생모집   관리자 05.05.13 16,681
4 법인 60주년 기념공연이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관리자 05.05.13 16,818
3 2020년 와치사회서비스 본예산 공고   신규게시물 표시 아이콘 관리자 00.00.00 9,756
2 2020년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수행인력(생활지원사) 채용공고   신규게시물 표시 아이콘 관리자 00.00.00 8,031
1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단기 계약직 사회복지사 채용공고   신규게시물 표시 아이콘 관리자 00.00.00 2,127
맨앞으로  앞으로  [91] 92   맨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