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개 서브메뉴

커뮤니티공지사항 및 소식

공지사항 및 소식

언제나 함께하는 정다운 이웃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와치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가전3사 무상점검 및 찾아가는 소비자 상담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5-13 조회수 15063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가전3사 가전제품 무상점검 및 소비자 상담실을 운영하였습니다. 평소 동삼동 지역에 거주하는 지역주민의 고장난 가전제품을 무료로 수리해드려 큰 호응을 얻은 이번 행사는 부산광역시와 가전3사의 협조로 이루어졌습니다. 집안의 애물단지였던 고장난 가전제품 수리를 통해 지역주민의 꽉 막힌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 주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download : 첨부파일다운가전제품 무료수리.JPG
이전글 어버이날 맞이 특식후원
다음글 한진중공업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리스트
게시물 수 : 919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조리사(65세 미만자 지원 가능) 채용 3차 재공고 관리자 24.04.23 2,277
공지 2024년 아동프로그램 안내 관리자 24.02.08 3,475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및 부설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관리자 23.05.01 10,846
219 2010년도 어버이날 행사 '어르신 건강하십시오'   관리자 10.05.06 13,914
218 어버이날 맞이 특식후원   관리자 10.05.06 13,646
217 어울림주간보호센터의 이달의 후원자   관리자 10.05.03 20,879
216 큰본사동아리 개강식을 하였습니다.   관리자 10.04.27 14,161
215 한글교실과 일어교실의 학습자와 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관리자 10.04.20 14,820
214 2009년 세입.세출 결산개요 공고   관리자 10.04.20 14,376
213 부산은행 임직원 봉사활동   관리자 10.04.13 14,491
212 국민연금관리공단 중부산지사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관리자 10.04.01 14,490
211 부산도시공사와 함께하는 청소년 한마음공부방 개소식   관리자 10.03.31 13,898
210 '와치 낭만나들이' 다녀왔습니다.   관리자 10.03.30 14,223
맨앞으로  앞으로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뒤로  맨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