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개 서브메뉴

커뮤니티공지사항 및 소식

공지사항 및 소식

언제나 함께하는 정다운 이웃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와치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가전3사 무상점검 및 찾아가는 소비자 상담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5-13 조회수 15060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가전3사 가전제품 무상점검 및 소비자 상담실을 운영하였습니다. 평소 동삼동 지역에 거주하는 지역주민의 고장난 가전제품을 무료로 수리해드려 큰 호응을 얻은 이번 행사는 부산광역시와 가전3사의 협조로 이루어졌습니다. 집안의 애물단지였던 고장난 가전제품 수리를 통해 지역주민의 꽉 막힌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 주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download : 첨부파일다운가전제품 무료수리.JPG
이전글 어버이날 맞이 특식후원
다음글 한진중공업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리스트
게시물 수 : 919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조리사(65세 미만자 지원 가능) 채용 3차 재공고 관리자 24.04.23 2,276
공지 2024년 아동프로그램 안내 관리자 24.02.08 3,453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및 부설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관리자 23.05.01 10,840
259 어버이날 행사   관리자 11.06.14 14,743
258 "변화와 발전을 위한...." 법인 직원 워크샵 실시   관리자 11.06.10 13,889
257 "영도 복지 가족음악회" 실시   관리자 11.06.10 15,042
256 [인권의 이해와 실천]에 대한 직원교육 실시   관리자 11.06.09 14,753
255 2011년 초등학교 약물 오남용 예방 프로그램 '도담도담 교실' 1학기 종료   관리자 11.05.12 14,688
254 2011년 하계 실습 안내   관리자 11.05.09 16,173
253 2011년 초등학교 약물 오남용 예방 프로그램 '도담도담 교실' 1학기 시작   관리자 11.04.01 14,391
252 SK물류센터 재래시장상품권 후원   관리자 11.03.11 15,202
251 2010 회계년도 세입·세출 결산 개요 및 후원금품 수입·사용내역 개요 공고   관리자 11.03.01 20,243
250 2011년 노인일자리 참여자 모집   관리자 11.02.01 13,652
맨앞으로  앞으로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뒤로  맨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