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개 서브메뉴

커뮤니티공지사항 및 소식

공지사항 및 소식

언제나 함께하는 정다운 이웃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와치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가전3사 무상점검 및 찾아가는 소비자 상담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5-13 조회수 15051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가전3사 가전제품 무상점검 및 소비자 상담실을 운영하였습니다. 평소 동삼동 지역에 거주하는 지역주민의 고장난 가전제품을 무료로 수리해드려 큰 호응을 얻은 이번 행사는 부산광역시와 가전3사의 협조로 이루어졌습니다. 집안의 애물단지였던 고장난 가전제품 수리를 통해 지역주민의 꽉 막힌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 주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download : 첨부파일다운가전제품 무료수리.JPG
이전글 어버이날 맞이 특식후원
다음글 한진중공업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리스트
게시물 수 : 919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조리사(65세 미만자 지원 가능) 채용 3차 재공고 관리자 24.04.23 2,268
공지 2024년 아동프로그램 안내 관리자 24.02.08 3,389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및 부설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관리자 23.05.01 10,802
239 사회복지관협회 20주년 기념행사 참가   관리자 10.10.26 14,793
238 다문화가정 정서지원프로그램 '늘솔마을'   관리자 10.10.26 14,235
237 학습멘토 자원봉사자 모집합니다.   관리자 10.10.20 14,188
236 이웃사랑나눔회 따뜻한 명절 나누기   관리자 10.09.17 14,475
235 영도경찰서 녹색어머니회 한가위특식나누기   관리자 10.09.17 13,873
234 2010 추석명절선물나누기   관리자 10.09.16 14,410
233 명절을 맞아 후원해주신 박해일내과 원장님 고맙습니다!!!!!!   관리자 10.09.10 16,198
232 2010년 교육복지투자우선지역 지원사업 <도담도담 교실> 하반기 프로그램 진행   관리자 10.09.07 14,756
231 청아회와 함께하는 어르신 행복나눔한마당   관리자 10.09.06 14,687
230 부산항만보완전대 자원봉사활동   관리자 10.08.24 14,509
맨앞으로  앞으로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뒤로  맨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