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개 서브메뉴

커뮤니티공지사항 및 소식

공지사항 및 소식

언제나 함께하는 정다운 이웃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와치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가전3사 무상점검 및 찾아가는 소비자 상담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5-13 조회수 15046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가전3사 가전제품 무상점검 및 소비자 상담실을 운영하였습니다. 평소 동삼동 지역에 거주하는 지역주민의 고장난 가전제품을 무료로 수리해드려 큰 호응을 얻은 이번 행사는 부산광역시와 가전3사의 협조로 이루어졌습니다. 집안의 애물단지였던 고장난 가전제품 수리를 통해 지역주민의 꽉 막힌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 주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download : 첨부파일다운가전제품 무료수리.JPG
이전글 어버이날 맞이 특식후원
다음글 한진중공업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리스트
게시물 수 : 919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조리사(65세 미만자 지원 가능) 채용 3차 재공고 관리자 24.04.23 2,226
공지 2024년 아동프로그램 안내 관리자 24.02.08 3,319
공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및 부설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관리자 23.05.01 10,748
229 큰봉사동아리 프로그램 활동   관리자 10.08.24 14,712
228 부산은행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관리자 10.07.21 13,523
227 2010년 공동 모금회 지원사업 <늘해랑> 2차 지역사회 연계회의   관리자 10.07.14 14,417
226 2010년 공동모금회 지원사업 <늘해랑> 학교 부적응 아동 관리교육 진행   관리자 10.07.14 14,253
225 조선기자재연구원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관리자 10.06.22 13,965
224 건강보험공단과 함께하는 '의료 및 행복나눔'무료진료 행사   관리자 10.06.21 14,278
223 2010년 동계 실습 안내   관리자 10.06.07 16,794
222 한진중공업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관리자 10.06.01 14,496
221 영도구 비문해노인을 위한 한글교실 '세상(WORLD)을 읽자' 개강식   관리자 10.05.13 14,278
220 가전3사 무상점검 및 찾아가는 소비자 상담실   관리자 10.05.13 15,046
맨앞으로  앞으로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뒤로  맨뒤로